민원사무편람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민원사무편람
법적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경상남도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에서 처리하고 있는 민원사무에 대해 민원사무의 종류별로 신청서식,구비서류, 처리주무부서,
경유·협의기관, 처리절차, 처리기간, 심사기준, 수수료 등 필요한 사항을 안내 하였으니 민원인께서는 민원신청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개별 민원사무가 관계법령 등의 개정으로 민원사무편람과 내용이 상이할 경우 관련법령 등이 우선하므로 관련법령 등에 따라 업무가 처리됩니다.
  • ※ 여권에 관한 안내사항은 전자민원창구 > 여권발급에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구비서류 없는 e 하나로 민원

구비서류 없이 즐거워진 민원신청!인·허가 등 민원 신청시 제출해야 했던 구비서류가 필요 없습니다.

총 게시물 :297건, 페이지 : 1/30

  • 담당부서 : 행정국 대민봉사과 민원담당 
  • 연락처 : 055-211-3621

최종수정일 : 2017-11-29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민원사무편람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0102002002000)
소셜계정 댓글등록
  •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