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시군뉴스

시군뉴스

거창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거창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거창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송석남)는 26일 거창군 새마을회관에서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거창읍 새마을부녀회원들은 김장김치를 손수 담가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정성을 보탰다.

 

김장김치는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과 저소득층 등 소외된 이웃 70여 세대에 전달돼 훈훈한 겨울나기 분위기를 조성했다.

 

김치를 받은 한 어르신은 “겨울 동안 먹을 김장김치를 이렇게 직접 담가 줘 감사하고, 맛있게 잘 먹겠다”며 부녀회 회원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송석남 거창읍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겨울 추위를 이겨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유태정 거창읍장은 “매년 김장나눔 행사로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새마을부녀회 회원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겨울 추위와 코로나19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새로운경남


 


 

거창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창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