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휴회기간 중에도 활발한 현장점검…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이성애 위원장은 2018.5.16.(수) 2018년 4월 개장한 ‘사천바다케이블카’ 현장을 방문하여 개장에 따른 관광객의불편사항 및 운영상의 문제점이 없는지를 살피고, 향후 운영상의 개선방향 등에 대하여점검 하는 등 도민의 복지향상과 도내주요 관광지 운영 개선을 위하여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사천바다케이블카’ 현장점검은진정한 관광객의 입장에서 시설이용에 대한 불편함은없는지, 개선해야할 사항은 무엇인지를 체험해 보는 현지 점검으로 더욱 의의가 있었으며, 관광객 편의를 위한 주차장 증설,각산(角山)방면의 절개지에 대한 하절기 토사유실에 대한 대비책 마련 등 향후 개선방안에 대해서도 논의 하였다.

 

이에 앞서, 지난 2018.4.12(목)에는 통영에위치한 제승당관리사무소 현지의정활동을 통해 2016년 12월 현지의정활동시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결과를현장을 방문하여 확인·점검하였으며, 적극적인관광객 유치활동으로 제승당이 우리 도내 유명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 하였다. 이날 김제홍 경남도 문화관광체육국장 및 관계자들도 함께하여 현장을 확인하였다.

 

앞으로도 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에서는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현지활동을 통해 경남도내 관광지가 전국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휴회기간 중에도 활발한 현장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휴회기간 중에도 활발한 현장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