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경상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출자출연기관 방문 간담회 개최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정광식)는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간에 걸쳐 경제환경위원회 소관 5개 출자·출연기관을 방문하여 현안사항을 점검하고 논의하는 현지의정활동을 실시한다.

  

경제환경위원회는 지난 8일 집행부로부터 최근 언론 등에 논란이 되고있는 로봇랜드 문제 등 현안사항의 업무보고를 듣고 사태의 중요성을인식하여 10일 오후 상임위원들이 참석한 긴급 간담회를 개최하고 현지의정활동 계획을 확정했다.

 

현지의정활동 첫날인 14일에는 창녕소재 람사르재단을 방문하여 따오기10주년 기념행사 준비와 따오기 방사 등에 대한 사항을 점검하고, 경남신용보증재단을 방문하여 진해지점 개소와 금융복지상담센터 개소 등에 대해 점검할 계획이다.

 

 둘째 날인 15일에는 경남테크노파크를 방문하여 경남로봇재단과의 업무조정상황 등을 확인하고, 마지막날인 16일에는 경남무역을 방문하여 농가 수출현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경남로봇재단을 방문하여 로봇랜드 조성 사업 추진상황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언론보도 관련 현안사항을 점검할 계획이다.

 

경제환경위원회 정광식 위원장은 “6월 13일 치러지는 지방선거 등으로바쁜 일정이지만, 도정에 소홀함이 없도록 챙기는 것이 도의회 본연의모습이다.”라고 밝히고 “제10대 도의원 임기 끝까지 최선을 다해 도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경제환경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경상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출자출연기관 방문 간담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출자출연기관 방문 간담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