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김하용 경상남도의회 의장 사랑의열매달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경남사랑의열매와 함께 나눔의 끈을 잇다

김하용 경상남도의회 의장 사랑의열매달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1
○ 김하용 경상남도의회 의장은 11월 24일 16시30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와 함께 사랑의 열매달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모금활동의 일환인희망2021나눔캠페인의 성공적인 시작을 위해 경상남도를 대표하는 나눔 명사들에게나눔의 상징인 사랑의열매를 달아드리고 나눔에 동참과 분위기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 김하용 경상남도의회의장은 “올해도 경남의 나눔온도가 가득 올라 코로나19로 힘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사랑의열매를 달고 나눔에 동참하여 우리사회를 따뜻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범국민 나눔캠페인<희망2021나눔캠페인>은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총 62일간 경남도민과 함께 나눔의 대장정을 펼치게될 예정이며, 그 시작을 알리는 희망2021나눔캠페인 출범식은 12월 2일 14시온도탑이 설치되는 창원광장에서 진행된다.

새로운경남


 

 

 

김하용 경상남도의회 의장 사랑의열매달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하용 경상남도의회 의장 사랑의열매달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