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쏠라로드 조성사업

[카드뉴스] 해를 품은 안전한 골목길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창원 동읍 ‘쏠라로드’조성사업
1. 10월 12일, 창원 동읍의 골목길에 큰 변신이 있었다. 2. 태양광 충전 벽등과 아트 입체꽃들로 가득한 골목 아뜨리에가 조성된 것이다. 3. 이는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가 진행하고 있는 ‘쏠라로드’사업  4. 경남의 골목을 쾌적하고 안심하고 다닐 수 있도록 안전하고 아름다운 골목길 만드는 사업이다.5.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화그룹 창원지역 6개 협력사 임직원, 창원대학교 대학생봉사단, 동읍주민 300여 명이 참여한 합작품6. 골목 도색 및 벽화그리기를 통한 골목의 아름다움이 올라감과 함께7. 태양광 충전 가로벽등 100개를 설치하는 등 안전함도 한층 높였다., 8. “낮 동안 느낄 수 있는 태양의 밝고 아늑함을 야간에도 돌려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활동입니다.” -참여 자원봉사자-9.이처럼 민관협력의 기본 위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더욱 더 발전시키는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의 교두보 역할은 계속 될 것이다.
[카드뉴스] 해를 품은 안전한 골목길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창원 동읍 ‘쏠라로드’조성사업

 

#1. 10월 12일, 창원 동읍의 골목길에 큰 변신이 있었다. 

 

#2. 태양광 충전 벽등과 아트 입체꽃들로 가득한 골목 아뜨리에가 조성된 것이다. 

 

#3. 이는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가 진행하고 있는 ‘쏠라로드’사업  

 

#4. 경남의 골목을 쾌적하고 안심하고 다닐 수 있도록 안전하고 아름다운 골목길 만드는 사업이다.

 

#5.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화그룹 창원지역 6개 협력사 임직원, 창원대학교 대학생봉사단, 동읍주민 300여 명이 참여한 합작품

 

#6. 골목 도색 및 벽화그리기를 통한 골목의 아름다움이 올라감과 함께

 

#7. 태양광 충전 가로벽등 100개를 설치하는 등 안전함도 한층 높였다., 

 

#8. “낮 동안 느낄 수 있는 태양의 밝고 아늑함을 야간에도 돌려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활동입니다.” -참여 자원봉사자-

 

#9.이처럼 민관협력의 기본 위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더욱 더 발전시키는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의 교두보 역할은 계속 될 것이다. 

[카드뉴스]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쏠라로드 조성사업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뉴스]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쏠라로드 조성사업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