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여행스케치

여행스케치

어릴적 추억과 동심의 세계, 거제농심테마파크

온라인홍보 명예기자단 권기선

권기선
SNS에서 코스모스와 핑크뮬리를 함께 볼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한 곳이 있는데요. 바로, 거제농심테마파크 입니다. 거제농심테마파크는 거제시농업개발원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릴적 추억과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거제농심테마파크로 가실까요.

 


사진1
사진2
사진3
거제시농업개발원은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7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제농심테마파크는 거제시농업개발원에서 안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미리 위치를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제시농업개발원 입구에서 부터 식물들이 풍겨내는 가을의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거제시농업개발원은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관람하기 좋았습니다.

 

 

사진4
사진5
사진6
거제섬꽃축제가 열리는 농업개발원에서는 꽃을 좋아하고 식물을 관리하는 재능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할 가든볼런티어 46명을 모집해 기초교육을 실시하고 첫 작품을 농업개발원 내 농심테마파크에 조성했습니다. 가든볼런티어는 거제섬꽃축제를 주관하는 농업육성과에서 거제시민이 참여하는 축제를 만들고자 올해 처음 시도한 교육 과정으로 정원 손질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시작됐다고 해요.

 


사진7
사진8
코로나-19로 축소 운영되는 제15회 거제섬꽃축제 가을꽃전시장 내 농심테마파크에 오면 푸른 파도가 출렁이는 오리 배에 탑승한 가족이 거제의 행복의 문으로 들어오는 디자인을 담은 공간을 만날 수 있어요. 다양한 꽃들이 심어져 있어서 아이들의 현장체험 장소로도 제격이었습니다. 장소가 넓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하면서 관람하기 좋았습니다.

 


사진9
사진10
농심테마파크에서는 인근에 아열대 과수 시험하우스로 한라봉 실증시험 하우스, 알로에·용과 하우스, 아떼모야·파파야 하우스, 아보카도·애플망고 하우스, 차요테·게욱 하우스도 보였고요. 첨단유리온실로 숲&곤충관, 다육식물관, 원예신기술전시관, 석곡&야생화관, 자생란순화전시관 조성되어 있습니다. 거제시농업개발원에서 첨단 시설농업의 세계가 펼쳐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진11
사진12
사진13
가을 꽃을 좋아하시나요? 가을 꽃을 실컷 볼 수 있는 곳! 농심테마파크를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추억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들도 마련되어 있고요. 식물들이 자라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도움이 되실겁니다. 농심테마파크를 찾으시기 전에 미리 운영시간을 확인하셔서 방문 하시길 바랍니다.

권기선 

 

어릴적 추억과 동심의 세계, 거제농심테마파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릴적 추억과 동심의 세계, 거제농심테마파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