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축제/행사

축제/행사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릴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

명예기자 박슬기 리포트 

[명예기자 박슬기]달과, 별과, 빛과, 불꽃이 수놓은 한여름의 밤하늘이에요.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g 

오늘 가야테마파크의 방문 목적은 불꽃축제 관람입니다.

개장 4주년 기념으로 현재 모든 방문객들은 최고 할인율 삼천원에 입장권 구입이 가능했어요. 가야테마파크는 주중 21시, 주말 22시까지 즐길 수 있어요.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 

입장하고 처음 거닌 곳은 거북공원입니다.

 

“거북아 거북아 머리를 내어놓아라~ 내어놓지않으면 구워먹으리~”

 

전설이 구전되어 오는 고장 김해시답게, 김해 가야테마파크에는 “거북이”를 모티브로 꾸며놓은 공간이 많습니다.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g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이나 잠시 쉬어가도 좋은 공간도 있습니다.

본격적인 한여름밤의 축제 시작은 마술쇼입니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주 관객이고 공연자들의 자연스러운 참여유도로 분위기는 금방 후끈후끈!해졌답니다. 마술쇼가 끝나면 무대는 사람들이 줄지어 기다리는 포토존이 됩니다. 큰 달 빛 앞에 마주서서 사진을 찍는 연인들, 아이들과의 추억사진을 남기는 가족들 모습들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주말 저녁 8시 30분, 입장객은 대부분 쇼 시각에 맞춰오는 듯 했어요. 너무 넓어서 이정도의 공간이 다 사용될까? 했던 주차장은 만차에 이중주차까지 더해져서 사람들로 정말,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답니다. 

 

불꽃이 터지는 순간부터는 시간이 멈춘 듯 그 곳에 있는 모든 사람의 시선이 하늘로 향했습니다. 너무 아름다웠어요.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 

불꽃구경을 아직 하지 못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불꽃축제는 이미 끝이 나 버렸지만 두 해 연속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스리슬쩍 내년 여름에도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아직도 가야테마파크에는 8월 31일까지 <가야물놀이장>이 매일 운영되고 있어요. 매일 열시에서 오후 다섯시 삼십분에 맞춰간다면 오후 한시·두시·세시에 진행되는 워터버블파티도 즐길 수 있으니 여느 해 보다 뜨거운 올 여름, 김해로 오세요!

 

해가 쨍쨍할 땐 볼거리가 많고, 해가 저문 후에는 조명이 길을 밝혀 아름다운 김해 가야테마파크로 놀러오세요!

명예기자 박슬기 리포트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릴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릴 가야테마파크 불꽃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