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문화/예술

문화/예술

의령군민문화회관 뮤지컬 콘서트 더 스타덤 공연

오는 20일 금요일 오후 7시30분

의령군(군수 이선두)은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 오는 20일 금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차세대 뮤지컬 배우스타 4인방의 뮤지컬 콘서트 “더 스타덤”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더 스타덤g

더 스타덤​/의령군청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스타들이 함께 무대를 펼치는 이번 공연은 뮤지컬 배우 최병광의 사회로 시작, 불후의 명곡에서 7연승을 거둔 뮤지컬 라이징 스타 “민우혁”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여주인공을 도맡아온 뮤지컬계의 비욘세 “정선아”, 그리고 아이돌 걸그룹에서 이제는 뮤지컬 차세대 여주인공이 된 정유지까지 노래, 연기, 외모를 모두 갖춘 뮤지컬 스타들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뮤지컬 스타들의 주옥같은 뮤지컬 명곡들과 함께 영화 OST와 팝 등 다양한 장르를 라이브 밴드와 함께 웅장한 사운드를 전해드릴 예정이며,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한 곡들을 특별히 선보일 예정이다.

  

8세 이상 누구나 관람.

관람료는 25,000원. 유료회원은 5,000원(1인당 2매 한정)을 할인.

문의는 전화 570-4920.

의령군민문화회관 뮤지컬 콘서트 더 스타덤 공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령군민문화회관 뮤지컬 콘서트 더 스타덤 공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