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문화/예술

문화/예술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12월 씨네마루 상영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세계적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프랑스 배우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호크 등 최고 연기자들의 만남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가 12월 씨네마루 영화로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장면
​/(재)김해문화재단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세계적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무대를 일본을 벗어나 프랑스 파리로 옮긴 첫 번째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까뜨린느 드뇌브와 줄리엣 비노쉬가 모녀고, ‘프랑스를 대표하는 여배우와 배우가 되지 못한 딸’이라는 두 사람의 관계를 축으로 삼아 ‘연기’를 매개로 모녀의 화해 과정을 담아냈다”며 영화를 설명했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그리고 에단 호크까지 최고의 명배우들이 캐스팅되어 열연을 펼친다.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개막작, 제44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상영,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공개되어 국내외 언론과 관객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영화는 1오는 21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 총 6회 상영되며, 단체 예약은 055-320-1271(영상교육팀)로 문의 가능하다. 자세한 일정은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media.gas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12월 씨네마루 상영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12월 씨네마루 상영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