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스포츠

스포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NC다이노스 ‘타운홀 미팅’ 열어

NC 다이노스가 11월 25일 오후 1시부터 창신대학교 대강당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타운홀 미팅’을 연다.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는 타운홀 미팅은 NC 선수단이 한 시즌 동안 넘치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한 자리에 모여 마음을 나누는 자리다.

 

 타운홀 미팅 홍보 이미지
타운홀 미팅 홍보 이미지/NC다이노스

 

이번 타운홀 미팅은 3부로 구성해 선수단과 팬의 스킨십을 늘리고 함께 게임도 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오후 1시부터 45분간 야외와 식당에서 진행하는 1부는 팬이 행사가 열리는 강당으로 입장하기 전 일부 선수를 미리 만나는 시간이다. NC 선수가 팬의 초상화를 그려주거나, 타로를 봐주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선수가 직접 행사 티켓을 발권하거나 NC 상품을 판매한다.

 

본격적인 행사인 2부는 오후 2시부터 선수단 및 코칭스태프 인사로 시작한다. 이동욱 신임 감독과 신임 코칭스태프(손민한, 이호준, 이종욱, 채종범, 박석진 코치)가 직접 인사를 전한다. 랠리 다이노스와 신인선수들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선수단과 팬은 4개 팀으로 나눠 함께 퀴즈 등 4가지 주제로 게임도 펼친다. 승리한 팀은 추첨을 통해 에어부산 항공권, 실착 유니폼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3부는 총 24명의 선수단 사인회로 진행된다. 시즌회원(A TYPE 회원대상)과 드림티켓 구매자, 2부 게임 대결에서 승리한 팀 팬에게만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유료이다. 1층 좌석은 5000원, 2층 좌석은 1000원에 판매하고 전체 관중에게 타운홀 미팅 기념구를 선물한다. 티켓링크에서 11월 21일 오전 10시부터 22일 밤 12시까지 예매 가능하다. 특히 시즌회원(A TYPE 회원대상)과 드림티켓 구매자는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까지 밤 12시까지 선예매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2018 타운홀 미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NC다이노스 ‘타운홀 미팅’ 열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NC다이노스 ‘타운홀 미팅’ 열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