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스포츠

스포츠

‘무승 사슬 끊는다!’ 경남FC, 울산과 20R 홈경기

경남FC가 9일 오후 7시 30분 창원축구센터로 울산 현대를 불러들여 하나원큐 K리그1 2019 20라운드를 치른다. 

 

올 시즌 경남은 울산과 한 차례 맞대결을 치른 바 있다. 울산 홈에서 열린 지난 경기의 결과는 2-0 울산의 승리로 마무리 되었다.

 

양 팀의 상대전적은 경남 4승 6무 18패로 울산이 우세하다. 현재 리그 순위도 경남 10위, 울산 2위로 상당한 차이가 있다. 경남이 열세지만 승리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다.

 

경남은 현재 리그에서 단 2승 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네 경기에서 연속 4무를 기록하며 연패의 늪에서 벗어났다. 이제 남은 건 후반기 반등을 위한 승리이다.

 

경남의 승리를 향한 갈망은 그 어느 때 보다 크다. 만약 울산을 잡는다면 경남 선수단과 팬들의 사기는 크게 증진될 것으로 보인다.

 

아쉬운 점은 최근 좋은 활약을 보인 최재수와 고경민이 경고누적으로 이번 울산전에 나서지 못한다는 것이다. 경남의 외국인 선수들도 부상과 계약해지를 이유로 경기에 나설 수 있는 선수가 없다.

 

지난 FA컵 8강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교체된 룩이 이번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은 있으나, 이 마저도 미지수이다.

 

하지만 경남에게 선택의 여지란 없다. 후반기 반등을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하기에 경남은 이번 경기에 모든 걸 쏟아 붓을 예정이다.

 

한편 경남은 주중 경기를 찾을 팬들을 위해 푸드트럭 6대를 유치했다. 푸드트럭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 반부터 개시한다.
(경남FC 웹사이트 / 미디어)

 

‘무승 사슬 끊는다!’ 경남FC, 울산과 20R 홈경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승 사슬 끊는다!’ 경남FC, 울산과 20R 홈경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