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경남

기관소식

기관소식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동형성문화센터, 의령군건강가정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올바른 성문화 가치관 형성과 다양한 맞춤형 교육서비스 제공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동형성문화센터, 의령군건강가정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2의령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동형청소년성문화센터(센터장 김은정) 2월 20일(목) 의령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전병석)와 맞춤형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소규모 학생 및 문화지역 아동·청소년 성 인지도 향상에 이바지 하며 올바른 성가치관 형성과 다양한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경남을 대표하는 전문기관으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 경상남도 아동·청소년에게 찾아가는 성교육을 통해 성인지적 고정관념 을 개선하며 도내행사(축제)참여를 통한 건강한 성문화 전파에 이바지할 것을 다짐 하였다.


❍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동형성문화센터(김은정 센터장)은 두 기관이 협력하여 경상남도 청소년에게 올바른 성가치관 조성과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목적에 큰 의미가 있으며, 지역내 유관기관간 연계·협력의 좋은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나가겠다고 강조하였다.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동형성문화센터, 의령군건강가정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동형성문화센터, 의령군건강가정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