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1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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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1번가 - 온라인 도민참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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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남1번가는 도정시책이나 행정제도 및 그 운영의 개선을 목적으로 도민의 창의적인 의견을 제출하는 곳으로, 민원·불편·부조리 신고 등은 민원상담[바로가기]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남1번가 한 달 간의 기록

귀하의 제안에 대하여 답변 드립니다.

  • 조회 : 255
  • 등록일 : 2018.11.01
  • 작성자 : 행정과 배주연
  • 부서 연락처

    055-211-3794

우리 도정에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동일건물 안의 층별 실내소음으로 인하여 독서실 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는 점에 대하여 심심한 위로의 말

씀을 드리면서, 제안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위 제안과 관련하여 귀하께서도 김해시(국민신문고 2회), 교육청, 환경부(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 등의 민원제기

또는 상담을 통해 이미 답변을 받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우리 도에서도 관련부서 등과 검토한 결과, 우선적으로「집합건물의 소유 및 관리에 관한 법률」의 집합건물 관리규

  약에 따라 당사자간 또는 건물관리인(관리단)과 협의하여 해결할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 다만, 자체해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경상남도 집합건물 분쟁조정위원회’(경상남도 건축과 김정은 주무관, 055-211-

  4325)에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도 있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조속히 불편사항이 원만하게 해결되기를 기대합니다.

 

그 밖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경상남도 행정과 사회혁신추진단 배주연(☎ 055-211-3794)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

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행운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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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사회혁신추진단 도민참여센터담당  
  • 연락처 : 055-211-4791

최종수정일 : 2018-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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