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가 전자파의 주범인 한국전력 지상시설 '진해변전소' 이전제안

진행종료

오** 님

작성일2019-11-06

기간2019-11-06 ~ 2019-12-06

공감수10

조회수252

주택가 전자파의 주범인 한국전력 지상시설 '진해변전소' 이전제안 본문  1번째 이미지입니다.

● 현황 및 문제점

창원시 진해구 자은동 진해변전소 시내 외각으로 이전하거나 지하 옥내 화를 추진해야 한다. 주택가 주변은 창원시 진해구 자은동 인구가 밀집지역으로 주택가이며 인구 많은 지역이다. 인접에 학교는 물론이거니와 대단위 아파트가 입주해 있다. 이로 인하여 주택가에 진해변전소가 자리를 잡고 있어서 각종 민원이 수도 없이 끊이질 않고 있어서 문제점이 대두가 되고 있음.


● 개선 방안

한전의 시설물인 진해변전소가 시내외각에 있어야 할 시설물이 주택가 시내중심가에 자리 잡고 있어서 협호시설로 문제점이 대두가 되고 있다. 주택가 전자파의 주범인 한국전력 시설인 진해변전소 이전을 하던지 지하로 옥내화를 추진하고 시내에서 아웃되어야 한다. 개선하여 시행을 해야 할 것임.


● 기대 효과

주택가에 있는 전자파의 주범인 대형 한국전력 시설물인 진해변전소를 시내 다른 곳 외각으로 이전을 하던지 지하로 옥내화를 매설하거나 추진해야 한다. 지역에서 살고 있는 시민들과 주민들에게 전자파로 인하여 일상생활에 지장과 어지러움과 두통등을 호소하고 있으며 휴대폰 통신통화 장애와 인터넷 TV난시청으로 위험함은 물론이거니와 협호시설로 이전이 요구가 반드시 추진된다면 여러 가지로 시민들과 주민들의 생활에 편리하고 안전하여 기대효과는 매우 좋을 것임.

댓글입력 테이블입니다
댓글입력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