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구청 친환경 전기자동차 충전소 지붕가림막 설치제안

진행종료

오** 님

작성일2020-09-24

기간2020-09-24 ~ 2020-10-24

공감수17

조회수241

진해구청 친환경 전기자동차 충전소 지붕가림막 설치제안  본문  1번째 이미지입니다.

● 현황 및 문제점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풍호동 진해구청 관내 노상에 설치중인 친환경 전기자동차 충전소 일부는 천장이 있으나 일부는 천장이 없어서 방치되고 사용이 되고 있어서 전기자동차 충전소가 비가오거나 눈이 내리거나 바람이 불 때에도 충전소에서 충전시 전기누수와 감전사고 유발 등으로 안전사고의 위험에 상존하고 있어서 문제점으로 제안을 하게 되었음.

 

진해구청 노천에 설치중인 친환경 전기자동차 충전소가 비가오거나 눈이 내리거나 바람이 불 때에도 충전소에 가림막 천장이 없어서 전기누수와 감전사고 유발 등으로 안전사고의 위험에 상존하고 있어서 문제점이 대두가 되고 있는 실정임.


● 개선 방안

하루빨리 진해구청에서는 현황을 인지하여 친환경 전기자동차충전소에 지붕을 설치해서 운영해야 한다. 전기충전시 안전사고가 일어날 소지가 충분하고 감전사고의 위험도 다분히 높다는 것이다. 안전불감증들이 우리의 일상생활과 주변에서 사라지도록 없는 천장을 전부다 지붕을 만들어서 전기로 인한 감전사고나 안전사고등이 발생하거나 일어나지 않도록 개선하여 시행을 하자는 것임.


● 기대 효과

진해구청에서는 현황을 인지하여 친환경 전기자동차충전소에 지붕을 부분적으로 하지 말고 전부다 설치해서 운영해야 한다. 전기충전시 안전사고가 일어날 소지가 충분하고 감전사고의 위험도 다분히 높다는 것이다. 안전불감증들이 우리의 일상생활과 주변에서 사라지도록 없는 천장을 전부다 지붕을 만들어서 전기로 인한 감전사고나 안전사고등이 발생하거나 일어나지 않도록 지붕을 시공하도록 운영한다면 기대효과는 매우 만족하고 좋을 것임.

 

댓글입력 테이블입니다
댓글입력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