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에 바란다

도지사에게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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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공무원이 이렇습니까?

  • 조회 : 358
  • 등록일 : 2011.08.17 10:16:13
  • 작성자 : 이**
  • 접수번호

    3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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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처리사항

    답변완료

오늘 아침일찍 양산 덕계동사무소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차량이전으로 전차주가 자동차세완납증명서를 발급받지않아 등록사업소에 문의를 하니 근처 동.사무소에서
아무나 가셔서 발급이 가능하니 받아오라더군요. 그래서 한부 신청하려하니 본인이 아님 않됩니다.
도장가져오셔야 합니다.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에어컨바람쐬이고 앉아서 민원신청인이 땀 흘려 문의하는데
~니다.~않됩니다는 너무 사무적인 말투로 기분이 영 나쁘더군요.
저 나름 등록사업소에 서류문의하면서 확인후 갔는데 등록사업소에서 모르고 안내가 되어서그러니 하면서...
한동안 덕계동이 조금 친절한가 했더니 또 한명의 직원실수로 인상이 어두워지는가 안타깝습니다.

[답변]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등록일 : 2011.08.23 16:38:38
  • 담당자 : 열린행정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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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만족도

안녕하십니까

○ 먼저 우리도의 도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방문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승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면서 귀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귀하께서 등록하신 양산시 덕계동사무소 자동차완납증명서 발급담당공무원의 사무적인 말투에 느끼신 불쾌함에 대하여 죄송한 마음과 함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도에서는 양산시를 통하여 읍면동직원 민원응대요령, 직원친절 교육 등을 실시하도록 하여 향후에는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앞으로도 우리 도정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좋은 결실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자치행정국 도민봉사과 민원담당 
  • 연락처 : 055-211-3651

최종수정일 : 2022-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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