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에 바란다

도지사에게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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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작은 의견입니다

  • 조회 : 302
  • 등록일 : 2012.05.15 13:52:41
  • 작성자 : 박**
  • 접수번호

    4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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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처리사항

    답변완료

여수세계박람회 개최되어 기쁜 마음으로 경상남도 남해군 서상 여객선 터미널에서 박람회장까지 가는 승선권을 구입하였습니다.
승선권을 구입하고 보니 바로 옆에 또다른 회사에서 박람회장으로 가는 배 편이 있음을 알고 확인하여 보니
빠른 시간이 잇었습니다.
그래서 환불을 요구하고 빠른 배편인 회사의 표를 발권받았습니다.
환불을 하고 새로 발권을 받는 과정에서 2개 회사의 직원들이 다투는 모습을 보앗습니다
서로 자기 배편으로 이용하게 할려고 하는 것 같았습니다.
언성이 높아지고 하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민망하였습니다.
어떻게 세계적인 박람회를 개최하면서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는 것이
고객들은 안중에 없고 배편을 운영하는 회사에 관광객들이
호객의 대상이 되어야 하는지 암담합니다
보통 시외버스터미널이나 여객선터미널에서는 공용으로 고객들이 시간표만 보고 목적지만 보고 표만 받아서
승선하면 되는데 민간 회사에게 맏겨 놓으니 한사람이라도 자기 배편을 이용할려고 하니
고객은 안중에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이라도 하루빨리 공용화하여서 고객들이 호객의 대상이 아닌 박람회장으로 갈 수 있도록 경상남도에서
공용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래싸움에 '관광객'만 등이 터지는 꼴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등록일 : 2012.05.23 11:50:37
  • 담당자 : 항만물류과  
  • 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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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만족도

안녕하십니까?

○ 「대한민국 번영1번지 경남」을 추구하는 우리 경남도의 도정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시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승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귀하께서 말씀하시는 사항 중 여수~남해 간 여객선 이용에 대한 불편사항과 관련하여서는 여객선의 허가를 직접 관할하고 있는 마산지방해양항만청 선원해사안전과(미남호 면허기관), 여수지방해양항만청 선원해사안전과(미르호 면허기관)에서 직접 처리하고 귀하께 답변드리도록 조치하였으며,

○ 끝으로, 여객 터미널 공용화 건과 관련하여서는 업무를 서상항 여객터미널 관리를 직접 관할하고 있는 남해군수가 직접 처리하고 답변드리도록 귀하의 건의내용을 각각 이송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귀하께서 만족할 만하게 직접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하여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도정에 있어 좋은 의견을 개진해 주시거나 궁금하신 사항등이 있을 경우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정책 반영여부를 검토하고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자치행정국 도민봉사과 민원담당 
  • 연락처 : 055-211-3651

최종수정일 : 2022-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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