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한마디

도민 여러분의 응원 한마디

340만 도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완전히 새로운 경남”
김경수 도지사에게 당부의 말씀이나 희망 메시지 등 도민 여러분의 힘을 실어주세요

무역의 한 꼭지로 생각하고 경남의 관광객유치에 적극적인 청소사무소를 칭찬해주세요

  • 조회 : 191
  • 등록일 : 19.09.30
  • 작성자 : 최성희
잇츠코리아여행사는 2016년부터 중국전담여행사로 선정되어 북경,상해,청도,심천등으로 홍보 마케팅, 팸투어등 중국관광객을 유치하기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였으나, 매번 지역적으로는 서울,제주에 밀리고, 금액적으로는 서울 여행사들의 덤핑과 쇼핑투어에서 밀려, 제대로된 투어는 해보지도못하고 답보 상태였으나, 중국 청도사무소의 윤주각소장님께서 적극적으로 중국여행사는 물론이고, 기업체등을 방문하여 홍보한 덕분에 이번에 기업체의 우수대리점 포상휴가를 유치하여 ‘경남의 아름다움, 경남의 맛있는 것, 경남의 체험’등 을 경험하고 대 만족~!!! 하셨습니다.

의뢰업체에서는 청도의 윤주각소장님의소개는 받았으나, 서울의 H~사등 서울여행사와 비교하며 불안해하셨으나, 좋은 결과로 감사의 회신까지 받았습니다. 이에 힘입어 내년 우수대리점대상 사업설명회도 경남으로 유치할 것을 제안하고, 매년 동남아 또는 서울로 방문하는것을 더 많은 인원으로 경남으로 유치할것를 제안드렸습니다. 그것을 검토하기위하여 중국법인장께서 오늘 경남을 방문하여 직접 경남을 둘러볼 예정입니다.

청도사무소의 윤주각소장님 덕분에 저희들도 보람된 업무로 여행을 실행하였고 고무되어 윤주각소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경남의 이미지를 높이고, 지역관광에 더욱 큰 활약할수 있도록 청도사무소의 윤주각 소장님을 칭찬해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수정 삭제

최종수정일 : 2022-06-2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응원한마디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28040020000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