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분야별정보
  • 열린마당
  • 공지사항

2016년 금원산자연휴양림 도유재산(매점) 사용수익허가 (공고문)

  • 조회 : 981
  • 등록일 : 2016.04.08 17:44:01
  • 기관명 :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 공고 제2016-6호

 

2016년 금원산자연휴양림 도유재산(매점) 사용·수익허가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16년 금원산자연휴양림 도유재산(매점) 사용·수익허가

위 치

경남 거창군 위천면 상천리 1078-1(금원산자연휴양림 매점)

면 적

건물 : 51.54㎡, 대지 : 433.00㎡

사용료예정가격

금2,857,490원(부가세포함, 1년간 사용료)

사용·수익허가기간

사용·수익허가일로부터 12개월(우리 관리소의 판단에 의한 1회 1년간 연장가능)

비 고

일부 품목 판매 제한

 

2. 입찰일정

가.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 : 2016. 04. 08(금) 16:00 ~ 2016. 04. 14(목) 16:00

나. 입찰서 제출처 :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

다. 개찰일시 : 2016. 04. 15(금) 11:00

라. 개찰장소 :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 입찰집행관PC

 

3.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입찰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한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만20세 이상인 자로서 거창군에 주소나 영업소를 둔 개인(1세대1명) 또는 법인사업자로 당해 공유재산 사용수익 허가조건 및 특수조건을 수락한 자

나.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하고,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온비드”의 인터넷 입찰공고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전자서명법 제20조에 따라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동일인이 동입찰번호에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거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입찰서는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바.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부족할 경우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금 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찰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별로 부여된 지정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우리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때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분할납부 불가)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을 입금창구 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부족하게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농협위탁 또는 신한위탁입니다.

바.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허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온비드”에서 낙찰자로 자동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 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고가격 입찰자가 부정당업자 이거나 기타 입찰참가 자격 등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또는 최초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및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 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상의(입찰공고-통합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게재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제출 서류

가. 주민등록등본(또는 법인등기부등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지참) 1부.

다. 인감증명서(또는 법인인감증명서) 1부.

라. 주민등록증 및 인감도장(법인사용 인감계) 1부.

마. 도유재산 사용허가신청서 1부.

바.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사. 이행(계약)보증금 납부증서(보증보험증권) 1부.

 

11. 계약체결 및 사용료 납부 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대리인 계약 불가), 계약체결시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현금 및 보증증서)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보증서로 납부시 계약기간 만료일 후 60일을 가산하여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일에 계약보증금 및 사용료를 일시금으로 선납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다. 사용료는 1년 단위로 부과하며 최초년도 사용료는 낙찰금액으로 합니다. 2차년도 이후 사용료는 공유재산및물품관리법 시행령 제31조에 따르며 일시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2. 손해보험계약

낙찰자는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또는 경상남도지사)을 피보험자로 하는 사용수익 허가재산의 감정가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의 손해보험계약 체결 또는 손해보험계약의 체결에 갈음하여 상당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 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사용․수익 허가 및 특수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와 판매제한 및 금지 대상물품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현장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상기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경상남도 공유재산관리조례, 경상남도 공유재산관리조례 시행규칙, 공유재산 임대(사용허가)계약서, 허가조건, 특수조건 등에 따릅니다.

다. 위 재산의 표시사항은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 공부에 의한 것이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현장 확인을 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향후,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의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응찰자는 시장조사를 철저히 하여 응찰하기 바랍니다.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집니다.

라. 본 재산에 대한 권리의 양도, 양수는 일체 불허합니다. 위반시 사용허가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용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 규정에 위반하여 발생한 어떤 피해도 경상남도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가 설치한 시설물 이외의 운영관리에 필요한 시설물은 사전 승인을 얻어 사용자의 부담으로 설치하여야 하며 이경우 시설투자 금액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입찰공고, 입찰결과 및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1)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온비드시스템(홈페이지http://www.onbid.co.kr) 및 온비드콜센타(1588-53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 관리담당(055-254-39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공고는 경상남도청 홈페이지, 경상남도 금원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에도 공고되어 있으며 입찰의 개찰결과는 온비드(http://www.onbid.co.kr)상 개찰결과로 대체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사용․수익 허가 및 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04. 08.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 재무관

2016년 금원산자연휴양림 도유재산(매점) 사용수익허가 (공고문)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2016년 금원산자연휴양림 도유재산(매점) 사용수익허가 (공고문)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목록
  • 담당부서 : 산림환경연구원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  
  • 연락처 : 055-254-3951

최종수정일 : 2017-11-2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공지사항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0607001000000)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