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열린마당
  • 공지사항

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 공사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 조회 : 1029
  • 등록일 : 2020.07.17 10:04:51
  • 기관명 : 수산관리과 055-254-3513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 입찰공고 제2020 19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 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위 치 : 통영시 봉평동 446-20번지 일원

다. 용역개요 : 폐콘크리트 등 건설폐기물 667톤 운반 및 중간처리

- 폐콘크리트 574톤, 폐아스팔트 콘크리트(폐아스콘) 85톤, 혼합건설폐기물 8톤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공사예정기간 12개월)

마. 용 역 비 : 금25,487,000원(금이천오백사십팔만칠천원)

. 기초금액 : 25,487,000(금이천오백사십팔만칠천원)

-추정가격 : 23,170,000, 부가가치세 : 2,317,000

 

2.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0.7.17.() 09: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0.7.21.() 12:00

※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7.21.() 14:00 수산안전기술원 입찰집행관 PC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남도 내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둔 업체(분담이행업체 포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6728]를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자로서 같은 법 시행규칙 별표2“2.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 나. 장비 (2)수집운반차량의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단, 상기 법령에 따라 건설폐기물에 대한 수집․운반업 허가만 받은 자는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을 가진 자와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으로 입찰참가 가능하고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중간처리업을 가진 자이어야 하며, 이중등록은 불가합니다〕

※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공동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에 의함

 

다. 허가증 상 영업대상폐기물이 폐콘크리트, 폐아스팔트 콘크리트, 혼합건설폐기물인 자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에 있어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과 그 배우자, 직계존비속 등 이해관계인이 사업자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을 받습니다. 만약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같은법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공동수급체 구성 업체만 해당) : 전자제출

 

1) 제출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 제출기한 : 입찰일 전일 18:00까지

3)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

※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조달업체업무 - 용역 -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대표업체 승인은 견적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견적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견적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통영시 통영해안로 240)에서 열람 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9.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총액계약,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10. 견적서 제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이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의 번호 중에서 입찰서 제출시 입찰자가 선택하여 가장 많은 빈도로 추첨된 번호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4개미만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명시된 결정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100분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대로「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의 해지(해제) 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부가가치세법 제5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전자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12.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 및 규정 숙지

가. 견적서 제출 안내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우리 기술원 수산관리과(254-3533)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지방계약법령,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서 제출 업체에게 있습니다.

 

13.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공사입찰유의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도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기술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하도급 및 채권양도 관련사항

가. 해당 계약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단, 관련법에서 하도급을 허용하는 경우 반드시 발주기관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하며,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계약이행 목적 등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할 경우에는 반드시 발주기관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6.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수산관리과(254-3513), 설계내역 등 용역내용 관련 사항은 수산관리과(254-35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7. 17.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 재무관

 
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 공사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산물안전관리센터 건립 공사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 : 수산안전기술원 수산관리과  
  • 연락처 : 055-254-3511

최종수정일 : 2017-11-2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공지사항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0503001000000)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