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운영

  • 분야별정보
  • 투자/기업지원
  • 기업통합지원센터
  • 센터운영

센터의 주요기능

  • 자금, 입지, 각종규제 등 기업애로 상담 시 원스톱으로 민원해결
  • 해당 민원에 대한 정확한 안내와 정보 제공으로 기관별 원스톱처리지원 및 모니터링
  • 기업애로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처리하는 현장기동반 운영
  • 특히 통합지원센터는 여러기관이 관련된 복잡한 민원이나 기업의 불편사항, 제도개선 사항 등 어렵고 힘든
    민원사항 처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업무수행 절차 및 내용

민원사항에 대하여 통합지원센터 참여기관 시·군 합동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민원신청 애로접수
    (방문, 전화, 온라인)
  • 사전검토
    전담기관 지정
  • 처리기관 의뢰현장조사
    (유관기관 합동 조사)
  • 해결방안확정
  • 결과 통보 → *
  • 기업애로
    해소협의회 상정
  • 해결방안
    검토 및 협의
  • 결최종결과통보

* 해결이 곤란하거나 복잡할 경우

  • 담당부서 : 경제통상국 기업지원과  
  • 연락처 : 055-211-3351

최종수정일 : 2017-11-2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센터운영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0109002002000)
소셜계정 댓글등록
  •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