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신청

  • 분야별정보
  • 투자/기업지원
  • 기업애로
  • 애로신청

애로신청 절차

  • 민원신청 애로접수
    (방문, 전화)
  • 사전검토
    전담기관 지정
  • 처리기관 의뢰현장조사
    (유관기관 합동 조사)
  • 해결방안확정
  • 결과 통보 → *
  • 기업애로
    해소협의회 상정
  • 해결방안
    검토 및 협의
  • 결최종결과통보

* 해결이 곤란하거나 복잡할 경우

신청방법

  • 전화 : 기업애로 내용을 전화로 신청 / 1899-1745 (경상남도 기업통합지원센터)
  • 팩스 : 기업애로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팩스로 신청 / 055-211-3399 / 3359 (경상남도 기업통합지원센터)
  • 우편 : 기업애로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우편으로 신청
    (51408)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362(대원동, 창원컨벤션센터 1층) 기업통합지원센터
  • 담당부서 : 경제통상국 기업지원과  
  • 연락처 : 055-211-3351

최종수정일 : 2018-03-0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애로신청 메뉴로 이동 (QRCode 링크 URL: http://www.gyeongnam.go.kr/index.gyeong?menuCd=DOM_000000109003001000)
소셜계정 댓글등록
  •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