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개

  • 시스템소개
  • 회원사 소개
기업정보
기업정보 : 기업명, 본사주소, 대표자명, 대표 전화번호, 대표 FAX번호, 홈페이지, 산업분류, E-catalog 상세 목록입니다.
기업명 정성드리
본사주소 [정성드리] 경남 하동군 금남면 섬진강대로 650-3 .
대표자명 이영환
대표자 성별 남자
대표 FAX번호 055-884-6675
홈페이지 http://www.jeongseongdeuri.com
산업분류 비전략산업 - 공산품등
E-Catalog
제품정보
제품정보 : 각 제품순번에 따른 제품명과 설명입니다.
제품 1
하동재첩국
경상남도 하동 지방에서 채취되는 지역 특산물 재첩을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작은 재첩에서 우러나는 시원한 맛이 일품인 즉석국(냉동국) 제품입니다. HACCP 인증과 전통식품품질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가공시설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수산물브랜드대전 대상 수상, 경상남도 추천상품 인증, 브랜드K 인증을 받아 제품의 맛과 상품성(품질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집에서 번거로운 손질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정성드리 만의 비법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물에 1~2분 정도만 유수해동하여 끓여 드시면 식당에서 먹던 시원~한 재첩국을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품 2
매생이굴국
경상남도 통영에서 건져 올린 싱싱한 굴로 만든 맑은 굴국과 동결건조 매생이가 만나 바다향이 가득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즉석국(냉동국) 제품입니다. HACCP 인증과 전통식품품질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가공시설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경상남도 추천상품 인증을 받아 제품의 맛과 상품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집에서 번거롭지 않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정성드리 만의 비법을 담아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동결건조한 매생이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별도의 손질이 필요 없습니다.
제품 3
맑은굴국
경상남도 통영에서 건져 올린 통통한 굴과 물을 넣어 시원한 맛이 일품인 즉석국(냉동국) 제품입니다. HACCP 인증과 전통식품품질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가공시설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경상남도 추천상품 인증을 받아 제품의 맛과 상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집에서 수산물을 번거롭게 손질하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정성드리 만의 비법을 담아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