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개

  • 시스템소개
  • 회원사 소개
기업정보
기업정보 : 기업명, 본사주소, 대표자명, 대표 전화번호, 대표 FAX번호, 홈페이지, 산업분류, E-catalog 상세 목록입니다.
기업명 회성코일파츠
본사주소 [회성코일파츠] 경남 마산시 내서읍 중리 1121-9 마산밸리 507호
대표자명 정대환
대표자 성별 남자
대표 FAX번호 055-231-6942
홈페이지 http://hoesung.co.kr
산업분류 전략산업 - (지능형홈)기타 전자부품 제조업
E-Catalog http://hoesung.en.ec21.com/
제품정보
제품정보 : 각 제품순번에 따른 제품명과 설명입니다.
제품 1
인덕터
당사의 제품은 모든 인덕터를 전량 생산하고 있으며, 이에 관련된 회로 기술을 뒷받침할 수 있는 사내 기술을 보유함으로써, 태양광, 하이브리드, LED 등 고전력, 고전류를 사용하는 제품에 적용됨으로써 더 많이 빛나고 있다. 새로운 시장에서 새로운 기술을 적용할 수 있음에 따라 기존 브랜드 가치가 적어 세계 일류 상품에 비교하여 우위를 점치기 힘들지만, 상기 제품군에서는 당사가 먼저 채택이 된 부분이 있음에 따라 브랜드 가치 및 이에 따른 기술성 품질등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되었다.
제품 2
IFT
TV의 AFT 자동 채널 저장 기능등에 적용되며, 후방감지기의 정확한 거리 측정등에 사용된다.
제품 3
SMD AIR COIL
TV TUNER에 적용되며, 대게 20개 가량 적용된다. 안테나에서 받아온 신호에 있는 노이즈를 제거하기 위해 적용된다.
제품 4
POWER TRANSFORMER
컴퓨터 및 모든 전자 제품의 SMPS에 적용되며, 각 전원의 전력을 분배하여 각 회로가 동작이 되도록 하는 기본적인 TRANS이다.
제품 5
HIGH CURRENT INDUCTOR
현재 2010년부터 적용될 노트북, SMPS, DC-DC CONVETER등의 대전력 대전류 회로에 적용되며, 전셰게적으로 몇 군데 개발되지 않은 당사의 신제품이다. 신규 개발된 분말을 사용함으로써 기존 대비 100% 이상의 고효율을 자랑하는 첨단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제품 6
BALUN TRANSFORMER
유무선의 신호를 공유하는 회로에 적용되며, 이를 적용해야 신호의 손실없이 신호를 송수신 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