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개

  • 시스템소개
  • 회원사 소개
기업정보
기업정보 : 기업명, 본사주소, 대표자명, 대표 전화번호, 대표 FAX번호, 홈페이지, 산업분류, E-catalog 상세 목록입니다.
기업명 (주)경도상사
본사주소 [(주)경도상사] 경상남도 김해시 분성로557번길 27(경상남도 김해시 어방동 1061-10) (주)경도상사
대표자명 박춘배
대표자 성별 남자
대표 FAX번호 055-328-0254
홈페이지 http://kdss.co.kr
산업분류 비전략산업 - 공산품등
E-Catalog http://kdss.co.kr/wp-content/uploads/2018/06/kyoungdo-catalog_en.pdf
제품정보
제품정보 : 각 제품순번에 따른 제품명과 설명입니다.
제품 1
에어쿨링자켓
KD-A701 개인용 냉각기 즉 PAC는 상체형 에어조끼 KD-A700A 혹은 전신형 에어조끼 KD-A700B와 결합하여 한 세트로 구성되며 공기조절밸브를 조절하여 착용자 원하는 최적의 냉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특허 제품인 PAC 볼텍스튜브는 기존에 있던 볼텍스튜브 단점인 뜨거운 공기의 열이 냉각기 몸체로 전달되는 것을 차단하는 구조로 설계되어 화상 등의 위험을 미연에 방지하고 냉각기 과열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제품 2
도장용 고글
당사 도장용 고글은 기존제품과 달리 교체가 가능한 필름을 장착하여 도장 작업 중 시야부 오염 시 필름을 감는 작업만으로 즉각적인 시야 확보가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고글에 장착된 1롤의 필름으로 약 20회의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작업자의 건강, 작업효율 및 원가절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또한 이 제품은 ISO9001:2015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에 따라 생산됩니다.
제품 3
무릎정강이보호대(가죽)
산업작업현장에서 작업자들의 근골격계 보호용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작업자의 건강 보호, 산업안전사고 예방 및 능률 극대화에 기여하는 제품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