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시군뉴스


시군뉴스

함양군 현업근로자 안전보건 2차교육 실시

함양군 현업근로자
함양군은 24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현업근로자 9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업안전보건 2차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양재영 (사)대한산업안전협회 경남서부지회 안전기술국 차장이 강사로 3시간에 걸쳐 산업안전 및 사고예방에 관한 사항, 건강증진 및 질병 예방에 관한 사항 등 산업안전보건분야 전반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였다.

 

 산업안전보건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에서 규정한 공공행정 등에서 현업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에 대한 법정의무교육으로 함양군은 지난 6월3일 1차 교육에 이어 이번 2차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두고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날 교육에 앞서 조현옥 부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항상 최선을 다해 근무하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교육은 현장에서 근무하시는 여러분들의 안전에 직결되는 내용이므로 이를 바탕으로 사고 없이 안전하게 근무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함양군은 현업근로자들에 대해서는 부서 자체교육과 함께 수시로 전문강사를 통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새로운경남


 

 

 

함양군 현업근로자 안전보건 2차교육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함양군 현업근로자 안전보건 2차교육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