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김지수 의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물품 전달 자리 마련

도내업체 ㈜엠브로스, 마스크 등 6천 4백만원 상당 방역물품 기부

❍경상남도의회 김지수 의장은 2월 10일, 의장 집무실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물품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도내 유통업체인 ㈜엠브로스 안수진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취약계층과 시설에 써 달라며, 마스크 1만 7천장과 손세정제 5천개 등 약 6천 4백만원 상당의 방역물품 기부의사를 김지수 의장에게 밝혀옴에 따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지회(회장 한철수)에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지수 의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물품 전달 자리 마련


 

김지수 의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물품 전달 자리 마련
 

❍이 자리에서 안수진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지역내 유입이 안되길 바라며, 꼭 필요한 도민에게 잘 써 달라”고 당부했다.

 

❍김지수 의장은 “도내 기업인들도 많이 어려운데, ㈜엠브로스의 따뜻한 온정에 감사드리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하루 빨리 상황이 해결되길 바란다”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는 엠브로스의 뜻깊고 소중한 기부물품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취약한 도민에게 잘 전달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엠브로스는 특정시장에만 한정돼 자체 유통이 어려운 제조업체의 좋은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SNS마켓 및 오픈마켓으로 판매하는 유통업체로 2016년 설립되어 창원 의창구 스마트업타워에 소재하고 있다.​

 

새로운 경남


 


 

김지수 의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물품 전달 자리 마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지수 의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물품 전달 자리 마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