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의회뉴스


의회뉴스

“도의회 미래통합당 의원 수해지역 현장으로!”

하동 ‘섬진강 사랑의집’ 수해복구활동 참여

도의회
○ 경남도의회가 이번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도내 수해 피해지역 복구에 힘을 보탰다. 미래통합당 의원들(대표의원 정동영, 통영1), 의회사무처 직원 등 30여명은 지난 13일에 지하부터 1층까지 물에 잠긴 중증장애인 시설인 하동 ‘섬진강 사랑의집’을 찾아 시설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수해복구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 지난 7~8일 수마가 할퀴고 간 시설 곳곳에 쌓여 있는수해 쓰레기와 흙탕물에 오염된 시설물 바닥 및 집기 등이많이 있어 피해가 매우 심각함을 확인하고, 침수된 장애인 시설이 하루 빨리 복구될 수 있도록 손을 걷어 부치고 피해복구활동에 땀을 흘렸다.

 

○ 이날 정동영 대표의원은 “침수 현장에 와서 보니 수해민들의 아픔이직접적으로 느껴지고 마음이 무겁다며 시설에서 생활하는 중증장애인들이 불편함 없이, 발빠른 피해복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 할 수 있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이날 복구활동에는 김하용 의장이 방문하여 시설복구에 한창인 시설관계자와 동료 의원들에게 간식을 전달하고 “극심한 침수로 인하여 생활자체가 어렵다고 하니 매우 안타깝다며 하루빨리 복구되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새로운경남


 



 

“도의회 미래통합당 의원 수해지역 현장으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의회 미래통합당 의원 수해지역 현장으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