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뉴스

웹툰

이벤트

경남이야기 2020년 7월 이벤트

전문인력 양성 지원 일자리 연계 플랫폼

경남-인터넷뉴스-7월이벤트1

 

이벤트 참여하기

 


 

 

<2020년 7월 도정 퀴즈이벤트> 

신성장산업 육성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을 지원하는 일자리 연계 플랫폼

 

지난 6월 29일 창원시 상남동에 소재한 이번가빌딩 5층에서 ‘경남 ○○안정 선제대응 지원센터’ 개소식이 개최됐습니다.

 

경남 ○○안정 선제대응 지원센터는 정부 공모사업인 ‘○○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설치됐으며, 향후 5년간 정부와 경상남도, 창원시, 김해시에서 예산을 지원합니다.

 

센터는 실직자에 대한 초기 상담을 통해 심리 상담과 재취업 역량강화 교육을 지원하고, 교육을 수료한 인원에 대해서는 동행면접 등을 통해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는데요. 기존 정부지원 사각지대에 있는 40대 이상 구직자에 대해서는 재취업 시 채용장려금을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향후 5년간 약 3,300명을 재취업시켜 지역 ○○안정을 견인해 나갈 계획입니다.

 

센터 이용을 희망하는 분들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경남 ○○안정 선제대응 지원센터를 방문하면 되고, 센터 이용에 관한 문의는 대표번호 055-289-1109~1110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은 무엇일까요?


① 고 용     ② 채 용    ③ 녹 용    ④ 쌍 용

새로운경남


 


 

경남이야기 2020년 7월 이벤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이야기 2020년 7월 이벤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