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문화/예술

문화/예술

김해문화의전당,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스타 콘서트

12월 6일(금) 오후7시30분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

옥주현, 마이클리, 카이, 민우혁 등 뮤지컬 스타 출연

김해문화의전당은 12월 6일 오후7시30분 마루홀에서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과 25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뮤지컬 스타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스타 콘서트/김해문화재단

 

옥주현, 마이클 리, 민우혁, 카이 등 뮤지컬 팬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설렐 스타들이 뮤지컬 오케스트라 ‘클라츠 뮤지컬 밴드’(음악감독 및 지휘자 김은영)와 함께 공연한다. 특히 이들이 출연한 작품들은 한국 뮤지컬의 흥행을 대표하는 작품들이다. 이번 공연에서 라이브 연주를 바탕으로 그들이 출연한 뮤지컬 작품의 주요 넘버들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이다.

 

옥주현은 한국 뮤지컬계에서 드물게 티켓파워를 지닌 여성 배우 가운데 한 명이다. <레베카>, <위키드>, <스위니 토드> 등에서 활약을 펼쳐왔으며, 최근 TV프로그램‘캠핑클럽’에서 핑클의 맴버들과 속마음을 터놓으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카이는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뮤지컬 <웃는남자>, <벤허>, <팬텀>, <삼총사> 등 굵직한 작품에 주연으로 나와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마이클 리는 본고장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의 신으로 불리는 작곡가 스티븐 손드하임의 작품 <퍼시픽 오버추어>에서 조연을 맡으면서 주목받았으며, 15일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헤드윅>으로 다시 한 번 방문한다. 민우혁은 2013년 데뷔이후 <레 미제리블>, <아이다>, <프랑켄슈타인>, <지킬앤하이드> 등 대형작품에 잇달아 출연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배우이다.

 

관람료는 R석12만 원, S석9만 원, A석6만원. 

문의는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gasc.or.kr) 또는 전화(055-320-1234) 

김해문화의전당,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스타 콘서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해문화의전당,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스타 콘서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