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스포츠


스포츠

2020시즌 경남FC 팬들이 선택한 유니폼 마킹 1위는?

2020시즌 경남FC 팬들이 선택한 유니폼 마킹 1위는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가 지난 2월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2020 투혼 경남 유니폼 1차 공동구매 판매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약 10%대의 판매량을 기록한 원클럽맨 우주성과 지난해까지 캡틴으로써 멋진 활약을 펼쳐준 배기종이 공동으로 차지했다.


프로 데뷔 7년차 인 우주성은 2014년에 경남에 입단해 현재까지도 경남에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는 원클럽맨이다. 지난해 리그 막바지 부상을 당한 우주성은 팀 복귀를 위한 마지막 재활의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함께 1위를 차지한 배기종은 2016년 경남에 입단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주장 완장을 찼다. 캡틴 기종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기종은 자신의 커리어 중 가장 긴 시간을 경남과 함께하고 있다.


2위는 네게바의 몫이었다. 네게바는 지난해 부상으로 계약 해지를 했지만, 올 시즌 설기현 감독과 선수들의 요청으로 다시 경남으로 돌아왔다. 팬들에게도 변치 않는 사랑을 받고 있다. 3위는 김승준이 차지했다. 김승준은 지난해 경남에 입단해 멋진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신입생 황일수와 장혁진은 올 시즌 주장인 하성민과 함께 4위에 올랐으며, 수비의 버팀목인 이광선과 최고참 형님인 곽태휘가 5위를 차지했다. 올 시즌 경남으로 둥지를 튼 백성동과 유스 출신인 김형원이 6위에 올라, 팬들의 기대치를 엿볼 수 있었다. 


경남은 1차 공동구매 유니폼의 검수와 확인이 끝나는 데로 순차적으로 배송을 할 계획이며, 우주성과 배기종을 마킹 한 팬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함께 보낼 계획이다. 


한편 경남은 코로나 19로 K리그가 무기 연기된 상황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선수와 팬들을 잇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할 예정이다​.

 

새로운경남


 

 

 

2020시즌 경남FC 팬들이 선택한 유니폼 마킹 1위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0시즌 경남FC 팬들이 선택한 유니폼 마킹 1위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