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경남

스포츠

스포츠

경남FC, 부산 아이파크에서 한지호 임대로 영입…김승준과 맞임대

경남FC, 부산 아이파크에서 한지호 임대로 영입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가 부산 아이파크에서 한지호를 임대 영입 했다. 대신 김승준을 부산 아이파크에 맞임대로 보내기로 했다. 두 선수의 임대 기간은 올 시즌 말까지 6개월이다.

 


한지호는 안동고, 홍익대를 거쳐 2010년 부산아이파크에 입단하여 군복무 시절을 제외하고는 부산에서만 프로 선수생활을 이어 왔다. 그러나 올 시즌 3경기 출장에 그치면서 변화의 필요성을 느꼈고, 경남으로 임대를 선택하게 됐다.


 


한지호는 K리그 내 잔뼈 굵은 미드필드 자원이다. 프로통산 289경기 37득점 24도움 기록 중이다. 경남은 허리 라인을 한층 더 강화시켜줄 자원으로 한지호를 낙점했고 협상 결과 김승준과 맞임대로 영입 할 수 있게 되었다.

 

경남에 입단한 한지호는 “경남에서 저를 불러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경남이 원하는 목표에 다가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메디컬 테스트 등의 절차를 완료한 한지호는 빠르면 전남과의 FA컵 경기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경남


 

 

 

경남FC, 부산 아이파크에서 한지호 임대로 영입…김승준과 맞임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FC, 부산 아이파크에서 한지호 임대로 영입…김승준과 맞임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