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진주 나라문구몰 저소득 장애학생 신학기 물품지원

진주 나라문구몰 저소득 장애학생 신학기 물품지원1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에서는 3월 5일(목)에 ㈜나라문구(대표 고우식)의 후원으로 초·중·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저소득 장애학생 10명에게 각 10만원 상당의 신학기 물품을 지원했다.

 

㈜나라문구몰은 진주 최대 문구류 판매업체로 2018년부터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장애학생 신학기 물품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3년째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당초 전달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취소하였으며 나라문구몰에 직접 방문해 필요한 학용품을 스스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진주시장애인복지관 신동훈 관장은 “이번 나눔이 저소득 장애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을 완화하고 아이들의 정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나라문구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나라문구몰 고우식 대표이사는 “정성스레 마련한 물품이 새로운 출발점에 선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나라문구몰은 앞으로도 장애학생의 성장과 학습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새로운경남


 

 

진주 나라문구몰 저소득 장애학생 신학기 물품지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주 나라문구몰 저소득 장애학생 신학기 물품지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