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기관소식


기관소식

“LH한국토지주택공사” 진주시와 협약체결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장애아동·청소년 수영교실 지원

“LH한국토지주택공사” 진주시와 협약체결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장애아동·청소년 수영교실 지원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은 5월 20일(수) LH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변창흠), 진주시(시장 조규일)와 장애아동 및 장애청소년을 위한 수영교실운영 협약을 체결했다.


장애인 수영교실은 LH에서 전용 수영장 이용, 강사비 지원 등 2,000만원을 후원하여 장애아동⋅청소년의 생애주기별, 장애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수영 프로그램이 하반기부터 주 4회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정준석 부시장은 “운동 수행능력 부족의 어려움을 겪는 장애아동⋅청소년들이 수영교실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협약을 맺은 기관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며 장애인복지를 위하여 애써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변창흠 LH사장은 “장애아동⋅청소년의 수영교육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수영교실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위급 상황 시 신속하게 대처해 스스로 지킬 수 있는 능력을 키워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LH에서는 진주시와 장애아동⋅청소년 대상 수영교실 운영협약을, 진주교육지원청(교육장 허인수)과 초등학교 생존수영교실 운영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새로운경남


 

 

 

“LH한국토지주택공사” 진주시와 협약체결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장애아동·청소년 수영교실 지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진주시와 협약체결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장애아동·청소년 수영교실 지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