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운영현황 ▶ 운영현황

운영현황

운영현황

  • 운영현황

    • (개시일시) 2022.5.13. 상담 서비스 본격 개시
    • (설치목적) 민원 편의 도모 및 행정능률 향상
    • (설치근거)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21. 7. 8. 제정)」
    • (주요 상담) 민원 상담, 도정 안내 전반, 여권 통합 상담 등
    • (운영인력) 9명(공무원 3, 공무직 상담사 6)

    연혁

    2024

    • 04월

      외국어 상담 개시

    • 01월

      055-120 문자상담 서비스 개시

    2023

    • 11월

      도-시군 여권 통합 상담 시행

    • 05월

      도 상담시스템 창원시 공동이용

    2022

    • 08월

      민원콜센터 담당 조직 신설

    • 05월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정식 운영(’22.5.13)

    2021

    • 07월

      민원콜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정


    찾아오시는 길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사림로45번길 75 (별관)
    • 상담전화 국번없이 12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