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홈 ▶알림 ▶보도자료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누리집을 소개합니다

  • 조회 : 274
  • 등록일 : 21.12.21
  • 작성자 : 염성훈 055-211-0923
  • 부서명 : 자치경찰총괄과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누리집을 소개합니다 1 번째 이미지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누리집을 소개합니다 2 번째 이미지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누리집을 소개합니다

 

- 도민 홍보와 소통 강화 위해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누리집 구축

- 도민참여 정책제안, 각종 자치경찰 정보 안내, 경찰공무원 고충상담 서비스 제공

- 누리집 개설 기념 ox퀴즈 경품이벤트 실시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는 자치경찰제 관련 각종 정보제공과 제도에 대한 도민 홍보 및 참여·소통 강화를 위해 누리집을 새롭게 개편하여 서비스를 개시했다. * 누리집 주소 : https://www.gyeongnam.go.kr/apc/index.gyeong

 

이번에 새롭게 개편한 누리집은 소개 알림 자료 소통 4가지 대분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치경찰제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주민들이 직접 치안정책을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를 마련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는 누리집 개설을 기념하여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누리집 정보를 활용한 ox퀴즈 경품이벤트도 실시한다.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누리집 방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지난 71일 전면 시행한 자치경찰제는 전국 일률적으로 시행되던 국가경찰 치안행정 체계에서 벗어나 지역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치안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도입되었다.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는 생활안전 교통경비 사회적약자 보호 등 경찰법에 규정된 자치경찰사무에 대해 주민 의견을 수렴하고 경남경찰청장을 지휘·감독하는 역할을 한다.

 

김현태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누리집을 활성화해 맞춤형 치안정책 추진의 구심점으로 활용하겠다보다 많은 도민들이 자치경찰제에 관심을 갖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자치경찰총괄과 염성훈 주무관(211-092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OPEN)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누리집을 소개합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