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도정뉴스

도정뉴스

경남도-미래IFC검진센터, ‘취약계층 종합건강검진 지원’ 협약 체결

2022년부터 매년 취약계층 100명...종합건강검진서비스 무료 제공

경남도-미래IFC검진센터, ‘취약계층 종합건강검진 지원’ 협약 체결


경남도는 미래의료재단 미래ifc검진센터(이사장 김수정)와 도내 취약계층에게 종합건강검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김수정 미래ifc검진센터 이사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12일 오후 권한대행 집무실에서 진행됐다.

 

경남도-미래IFC검진센터, ‘취약계층 종합건강검진 지원’ 협약 체결2


이번 협약에 따라 미래ifc검진센터는 2022년부터 매년 도내 취약계층 100명에게 1인당 50만 원 상당의 종합건강검진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경남도-미래IFC검진센터, ‘취약계층 종합건강검진 지원’ 협약 체결4


경남도-미래IFC검진센터, ‘취약계층 종합건강검진 지원’ 협약 체결5 

 

김 이사장은 “평소 의료혜택에 취약한 다문화·한부모가족, 다자녀가정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건강검진을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의료진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은 “배려와 봉사의 정신을 실천해 주신 미래ifc검진센터에 도민들을 대신해 감사드린다”면서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온정의 손길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것이다”고 말했다.

 

경남도-미래IFC검진센터, ‘취약계층 종합건강검진 지원’ 협약 체결6 

 

미래ifc검진센터는 지난 4월 부산 국제금융단지 내에 개원했으며, 질병예방을 위한 조기발견과 체계적인 진료로 고객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실현해오고 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경남도-미래IFC검진센터, ‘취약계층 종합건강검진 지원’ 협약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도-미래IFC검진센터, ‘취약계층 종합건강검진 지원’ 협약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