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도정뉴스

도정뉴스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한화파워시스템-교통안전공단 업무협약 및 에코큐브 전달

저소득 피해가정 지원 및 교통안전 연계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교통사고 피해가정 주거환경 개선 위해, 에코큐브 100세대에 전달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하성규)와 한화파워시스템(사업장장 정위택)은 11일 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본부(본부장 배중철)와, ‘저소득 교통사고 피해가정 지원 및 교통안전 연계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교통사고 피해가정에 조립식(diy) 공기청정기 ‘에코큐브’ 100대(1,3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에코큐브’는 한화파워시스템 임직원들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직접 설계‧제작한 조립식(diy) 공기청정기이다. 전달물품은 교통사고 피해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교통사고로 인한 중증장애 또는 사망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100세대에 지원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개 기관‧기업은 향후 맞춤형 교통안전교육을 연계 실시함은 물론 지역사회문제 발굴 및 해결을 위한 협력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하성규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통사고 피해 가정에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기관에서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소통할 수 있도록, 경남자원봉사센터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한화파워시스템-교통안전공단 업무협약 및 에코큐브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한화파워시스템-교통안전공단 업무협약 및 에코큐브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