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도정뉴스

도정뉴스

경남사회서비스원, 제1회 돌봄종사자의 날 주간 힐링온유(溫You) 프로그램 실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돌봄종사자에게 힐링프로그램 제공

경남사회서비스원, 제1회 돌봄종사자의 날 주간 힐링온유(溫You) 프로그램 실시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은 제1회 돌봄종사자의 날을 주간하여 10월 25일(월)~29일(금) 5일간 120여 명의 요양보호사 및 보육교사를 대상으로 ‘힐링온유(溫you: 따뜻한 온기를 당신에게)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힐링온유 프로그램은 장기간의 코로나19 방역 생활에 지쳐있는 돌봄종사자의 심리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소속감 증진 및 업무활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힐링온유 프로그램은 합천군립노인전문요양원, 경상남도청어린이집, 자이숲속어린이집, 창원시립대원꿈에그린어린이집, 김해시중흥어린이집, 김해시센텀제니스어린이집에서 진행된다.

 

커피트럭 다과와 버스킹 공연을 제공하여 돌봄종사자의 스트레스 완화와 종사자간 소속감 및 유대감을 갖는 힐링 시간을 갖는다.

 

한 돌봄종사자는 “지쳐있는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준 행복한 시간이다.”고 말했다.

 

이성기 대표이사는 “장기화된 코로나19상황에서 지쳐있는 돌봄종사자에게 재충전 기회가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돌봄종사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법인에서 더욱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경남사회서비스원, 제1회 돌봄종사자의 날 주간 힐링온유(溫You) 프로그램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사회서비스원, 제1회 돌봄종사자의 날 주간 힐링온유(溫You) 프로그램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