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도정뉴스

도정뉴스

“배움에는 끝이 없죠!” 제42기 주부대학 수료식 개최

27일, 주부 103명 수료…(사)소비자교육중앙회 경상남도지부 주관

평생교육의 일환, 여성 지위 향상과 능력 개발 계기


 

 

경상남도는 주부들의 평생교육 진흥을 위한 제42기 주부대학 수료식을 27일 (사)소비자교육중앙회 경상남도지부 강당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주부대학 수료생들을 비롯해 최만림 경남도 행정부지사, 김점숙 소비자교육중앙회 경상남도지부 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부대학은 (사)소비자교육중앙회 경상남도지부 주관으로 여성의 지위 향상과 능력을 개발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양성평등, 환경, 소비자교육, 건강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지난 6월 14일 개강하여 8월 여름방학을 제외하고 3개월 동안 진행됐으며, 이날 103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최만림 행정부지사는 격려사에서 “3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수료생들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그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행복한 가정과 건전한 사회분위기를 만드는 데 밑거름이 되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부대학은 (사)소비자교육중앙회 경상남도지부가 1981년 1기를 시작으로 41기까지 총 5,744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수료생들은 소비자 운동, 환경보전운동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배움을 실천하고 있다.

 

 
 

“배움에는 끝이 없죠!”  제42기 주부대학 수료식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움에는 끝이 없죠!” 제42기 주부대학 수료식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