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시군뉴스

시군뉴스

함안군,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전개

“나눔으로 희망을 잇는 따뜻한 함안”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함안군은 연말연시를 맞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하여 12월 1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 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기부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기관·단체는 군 행복나눔과나 10개 읍·면사무소에 마련된 성금 모금 창구를 이용하거나 언론사(KBS, MBC), 전화ARS, QR코드 모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매년 실시하던 가두캠페인과 공동모금회 순회모금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생략할 예정이다. 모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 행복나눔과 희망복지지원부서(☎580-2482~4) 및 읍·면사무소 맞춤형복지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군 행복나눔과 관계자는 “지난해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군민의 성원에 힘입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분들이 더불어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새로운경남


 

 

 

함안군,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전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함안군,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전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