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시군뉴스


시군뉴스

고성군, 농산물가공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농산물가공의 첫걸음 함께해요

3월 18일부터 7월 9일까지 이론 및 실습 총 17회 교육

고성군, 농산물가공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지역 농산물의 소비 증대와 가공 창업 활성화를 위한 농산물가공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을 3월 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3월 18일부터 7월 9일까지 매주 목요일 고성군 농업기술센터 농산물가공창업보육센터에서 기초반과 심화반 2개 과정으로 농산원료의 특징과 가공방법, 포장과 유통기한, HACCP 등 식품 위생 관련 법규 및 인허가 절차 등 행정사항 전반에 대한 이론 교육과 제조 실습 등으로 진행된다.


고성군에 주소지를 둔 농산물 가공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읍·면사무소 산업경제담당을 방문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식품산업과 가공센터담당(☏055-670-48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창호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 관련 창업 희망자를 발굴하고 농식품 가공산업 전망에 따른 이론, 실습을 통해 소규모 농업인의 성공적인 창업을 도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농산물가공 창업 아카데미 수료 시 고성군 농산물가공창업보육센터 시설 이용자격이 주어지며 가공품 연구와 시제품 개발을 지원할 계획이다.​

 

새로운경남


 

 

고성군, 농산물가공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성군, 농산물가공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