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시군뉴스

시군뉴스

남해군 자원봉사센터 직원(사무국장) 모집 공고

남해군 자원봉사센터 직원(사무국장) 모집 공고 

 

남해군은 자원봉사센터의 총괄적인 운영과 관련 직무를 수행할 사무국장을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응시 자격은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이 남해군으로 되어 있어야 하며 ‘지방공무원법’ 등에 규정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자,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로 관련 기관에서 2년 이상 근무한 자, 기타 유사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등이며 위 자격 요건 중 하나 이상 해당되어야 응시 가능하다.

 

채용은 응시자격 확인 등 서류전형을 거쳐 직무수행계획 발표와 심층면접을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전문지식, 응용능력과 적격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최종합격자를 결정한다.

 

자격요건 및 근무조건 등 채용 세부내용은 남해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응시를 희망하는 자는 응시원서를 내달 5일까지 접수처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그 밖에 남해군 자원봉사센터 직원 채용과 관련된 사항은 남해군청 주민복지과 희망복지팀(860-3819)으로 문의하면 된다.

 

새로운경남


 


 

남해군 자원봉사센터 직원(사무국장) 모집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해군 자원봉사센터 직원(사무국장) 모집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