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시군뉴스

시군뉴스

거창군, 여성단체협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 전개

거창군, 여성단체협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 전개 

 

거창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하인숙)는 13일 군청 로터리 주변에서 군민을 대상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불요불급한 모임자제, 다중이용시설 이용 시간 최소화 등 코로나19 기본 방역수칙 준수사항으로, 음식점, 노래·유흥업소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업소에서는 스스로 방역관리를 철저히 하고, 특히 출입자명부 관리를 반드시 해달라고 홍보했다.

 

아울러, 5월은 가정의 달로 가족 모임과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있어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거창군 자율방제단연합회 소속 10개 단체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전 군민이 동참해야 코로나19를 이겨 낼 수 있기에 군민 모두가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거창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권익 신장을 위한 활동뿐만 아니라 재난 현장 자원봉사활동, 캠페인 등 군민들의 안전을 지키는 모범 단체로도 평가받고 있다.

 

새로운경남


  

거창군, 여성단체협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 전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창군, 여성단체협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 전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