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시군뉴스


시군뉴스

거창군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추석맞이 코로나19 예방 방역봉사 실시

거창군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추석맞이 코로나19 예방 방역봉사 실시


 

 

거창군은 13일 제8기 거창군 생활공감정책참여단(대표 전명옥)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공공시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 방역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역 봉사활동은 단원 8명 모두가 참여해 조를 나누어 시외버스터미널, 서흥여객버스터미널, 택시 및 시내버스 승강장, 군청 앞 로터리 문화휴식 공간, 그린씽 대여소 등 이용자가 많은 공공장소 시설물을 대상으로 소독 등 방역 활동을 실시했다.

 

거창군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추석맞이 코로나19 예방 방역봉사 실시2


또한, 추석을 맞아 이용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공공장소 등을 대상으로 지난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마다 총 3차례에 거쳐 실시될 예정이다고 했다.

 

거창군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추석맞이 코로나19 예방 방역봉사 실시3


군은 이번 봉사활동으로 추석연휴 기간 코로나19 감염병 차단을 위한 방역의 중요성을 군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개인방역 수칙 준수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 등에 대한 동참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생활공감정책 참여단은 생활밀착형 정책제안 온라인 활동과 정책현장 참여 모니터링 및 나눔·봉사 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는 행정안전부 소관 단체이며, 현재 거창군은 전명옥 대표를 중심으로 8명의 단원이 정책 제안 및 지역봉사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 중에 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거창군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추석맞이 코로나19 예방 방역봉사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창군 생활공감정책참여단 추석맞이 코로나19 예방 방역봉사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