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시군뉴스

시군뉴스

함안문화예술회관‘우리가락 트롯 한마당’공연

제3회 아라가야 뮤직페스티벌 우리가락 트롯 한마당

소리꾼 권익환, 트롯가수 조명섭, 한혜진, 오승근 출연

함안문화예술회관‘우리가락 트롯 한마당’공연


 

 

오는 6일 토요일 오후 3시, 7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함안을 대표하는 공연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아라가야 뮤직 페스티벌의 ‘우리 가락 트롯 한마당‘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이번 페스티벌은 우리 가락 국악과 최근 멈출 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는 트로트가 어우러져 소리꾼 권익환, 한국 전통가요 가수 조명섭 트로트 가수 오승근, 한혜진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소리꾼 권익환은 젊은 소리꾼으로 전통의 국악과 현대의 국악을 절묘하게 결합하여 전체적인 공연의 진행과 한국의 소리를, 트로트 가수 오승근은 ‘있을 때 잘해’, ‘내 나이가 어때서’를 비롯해 ‘당신 꽃’ 등 가을에 어울리는 곡을 준비했다.

 

함안문화예술회관‘우리가락 트롯 한마당’공연2


또한, ‘갈색추억’이라는 곡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한혜진은 ‘서울의 밤’, '너는 내 남자’ 등 대표곡과 올해 초 발매한 ‘종로 3가’를 선보일 예정이며 조명섭은  ‘꿈속에 사랑’, ‘아빠의 청춘’, ‘산유화’등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아라가야 뮤직 페스티벌’은 지역주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동행자(2인)외 한 칸 띄우기 좌석으로 진행되며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문진표 작성, KF94 마스크 착용 등 정기적인 공연장 방역
 

을 통해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의 안전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예매 방법은 인터넷, 전화, 방문 예매가 가능하며 입장 연령은 8세 이상이며 전석 3만 원, 유료회원 30% 할인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580-3623, 3625)으로 문의하면 된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함안문화예술회관‘우리가락 트롯 한마당’공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함안문화예술회관‘우리가락 트롯 한마당’공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