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시군뉴스


시군뉴스

양산시, 사회적경제 체험마당 개최

시민과 함께하는 사회적경제에 대한 새로운 시작

양산시, 사회적경제 체험마당 개최


 

 

양산시사회적공동체네트워크 사회적협동조합이 주최하는 양산시 사회적경제 체험마당이 지난 20일 황산공원 이색광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양산시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이 참여한 자연물 리스, 미니정원, 허브스킨 만들기 등의 다양한 기부강좌를 시민들이 체험할 수 있었다.

 

올해 5월 양산시는 경상남도 공유경제 활성화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사회적경제기업 재능기부강좌, 거북산 생태체험 등 체험강좌를 6개월간 진행하였고, 시민들의 강좌에 대한 높은 호응으로 그동안 진행했던 강좌 중 11개 강좌를 이번 체험마당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제공하였다.

 

비록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 관계로 더 많은 시민들이 체험마당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시민들의 일상생활에 녹아있는 사회적경제와 공유경제에 대한 이해를 이끌어 내는 충분한 계기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행사를 주최한 양산시사회적공동체네트워크 사회적협동조합 황인열 회장은 “이번 체험마당은 사회적경제와 공유경제가 시민들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설 수 있는 소중한 밑거름이 되었다”고 전했다.
 ​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양산시, 사회적경제 체험마당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산시, 사회적경제 체험마당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