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시군뉴스


시군뉴스

합천스포츠클럽‘K6리그로 승격’

k7리그 우승에서 k6리그 승격의 영광까지

합천스포츠클럽‘K6리그로 승격’ 

 

합천스포츠클럽(회장 김기종)은 k7리그 우승에 이어 지난 27일 K6리그로 승격 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승격은 2021 k7리그에서 권역별로 우승한 13개팀이 출전해, 플레이오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해 2개의 팀만 내년에 개최되는 k6리그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합천스포츠클럽은 20~50대로 구성된 동호회 축구팀으로 2021 K7리그에 출전해 4승 1무 1패의 성적을 거둬 권역별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번 우승으로 K6리그 승격 기회를 얻었다. 

 

합천스포츠클럽은 k6 승격 자격을 거머쥐는 것을 시작으로 지난 12월 5일 경기를 가졌으며, 승격 1차전에서 동원산업 축구팀과 1:0으로 패를 했으나, 경남축구협회에서 우수 선수팀으로 지정돼 K6리그 승격을 확정지었다. 

 

합천스포츠클럽 최영근 주장은 “K6리그에 진출한 만큼 K6리그 우승과 K5리그 진출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도움을 주신 합천군과 합천군축구협회, 합천스포츠클럽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합천스포츠클럽은 2019년 10월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해 합천의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하는 생활스포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축구뿐만 아니라 탁구, 테니스, 점핑 종목도 회원들을 모집하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 큰 경남 더 큰 미래


 

 

 

합천스포츠클럽‘K6리그로 승격’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합천스포츠클럽‘K6리그로 승격’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