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경남

의회뉴스

의회뉴스

심상동 도의원 ‘日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 릴레이 챌린지 동참

심상동 도의원 ‘日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 릴레이 챌린지 동참 

 

경상남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심상동 의원(창원12)은 30일 日원전 오염수해양방류 결정(4.13.)과 관련하여‘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 릴레이챌린지’에 동참했다.

 

일본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를 촉구하는 릴레이 챌린지는지구상 모든 바다와 모든 동식물, 그와 더불어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인류의생명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일본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철회를 촉구하는규탄 챌린지캠페인이다.

 

심상동 도의원 ‘日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 릴레이 챌린지 동참2 

 

최인주 창원시 진해구청장의 지목으로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심상동의원은 “우리도는 바다를 접하고 있어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에 대한 심각성을 엄중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지난 22일 도의회는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 오염수 방류 규탄대회를 가진 바 있다”고 밝히고,“국제사회와 인류의 심각한 재앙을 초래하고, 수산업·어업인들의 생계와 안전을 위협하는 오염수 방류결정이 철회될 때까지 적극적 대처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약속했다.

 

새로운경남


  

심상동 도의원 ‘日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 릴레이 챌린지 동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심상동 도의원 ‘日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 릴레이 챌린지 동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월간 인기 기사
최근기사
경남소식
TOP